본문 바로가기

이사 이야기

[yes2424 포장이사] ★ 경인 664팀 정말 최고의 팀 ★

이사를 앞두고 이삿짐센터를 알아보는데 다른 업체는 알아보지도 않고, 예스2424에서 하기로 결정했어요. 업체를 선정했으니 그 다음은 팀 선정이겠죠?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명예의전당 팀 위주로 쭉 훑어보았어요. 제가 한 번 파고들면 끝까지 파고드는 성격이라 사이트 후기도 보고, 맘카페 후기도 보고 제가 알아볼 수 있는 건 다 해봤어요.

그러던중에 664팀을 알게되었고, 후기가 정말 좋더라구요? 맘카페에서도 후기가 좋아서 이건 찐이다 했어요.

팀장님이 또 황정민을 닮으셨다고 하더라구요? 일단 연락을 드렸는데 목소리도 시원시원하시고 정말 깔끔하시더라구요.

팀장님께서 직접 견적을 내러 오셨는데 저희 아기가 낯을 좀 가리는데 팀장님한테 낯도 안가리고 견적내고 가실땐 빠이빠이도 하더라구요.

그래서 정했죠. 아 여기 664팀 해야겠다.

이사 전날까지도 팀장님은 정말 꼼꼼하고 시원시원하셨어요. 이사가 처음이어서 걱정이 많았는데 제 걱정을 싹 씻어주셨어요.

 

이사 당일 날, 정말 너무 너무 너무 만족했어요. 당일에 팀장님 포함 팀원들 모두가 정말 친절하셨고, 정말 빠르고 이동을 할 수 있었어요. 오전중에 기존집 정리를 다 끝내주셨고, 이른 오후에 마무리까지 끝났어요. 이사가 이렇게 금방 끝나는게 맞나 싶을정도로 빠르게 진행이 되었어요.

신속하고, 빠르고, 정확하게! 다시 한 번 ★664팀 최고★

 
팀장님 포함 팀원분들께서는 설치,해체 작업이 힘든 가구도 빠르게 해결해주시고, 위치 선정하실 때도 다 저한테 물어봐주시고 정말 꼼꼼하게 진행이 됐어요. 가구 가전도 물론 흠집없이 완벽하게 진행해주셨어요.
 
이모님은 정말 주방이 빛이 날 정도로 정리해주셨어요. 직접 정리용품까지 가져오셔서 식기들을 정리해주셨는데 너무 감동이었어요. 냉장고 정리는 또 얼마나 완벽한지.. 배우고 싶더라구요?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또 이사를 하게 된다면 그때도 저는 고민없이 664팀을 선택할거에요.

정말 환상적인 팀워크, 그리고 밝은 분위기, 마지막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하는 팀은 아마 664팀이 최고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고생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출처 - yes2424.com 2024-03-25,  칭찬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