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사 이야기

[yes2424 포장이사] 경인861팀과 무조건 함께 하세요!

 

경인861팀과 무조건 함께 하세요!

 

저는 이사할 때 중요하게 여기는게 세가지 정도가 있었는데 경인861팀은 저와 합이 딱 맞는 최고의 팀이 였습니다. 

 

첫번째, 이사 팀원간에 합이 정말 잘 맞아요!

이사 하시는 동안 서로 별다른 이야기 없이도 각자의 역할을 척척척! 손발이 척척척! 이래서 명예의 전당이구나 싶었습니다.

얼굴 찌푸리시거나 짜증내시면서 일하시는 이사 업체도 많이 당해봤던지라…

 

이사 하시는 동안은 묵묵히 각자의 자리에서 척척척 점심 시간이나 쉬는 시간에는 서로 웃으시면서 챙겨주시는 모습이 정말 보기가 좋았습니다.

 

두번째, 이사의 전반적인 진행 절차를 깔끔 신속하게 처리해 주세요

 

이사 견적 신청부터 바로바로! 

또, 저희집은 아들 레고 포장을 이사전에 저희가 따로 하고 싶어서 팀장님께 완충재 요청을 드렸더니 이틀후에 바로 초대형롤을 두팩이나 가져다 주셔서 아들을 보물인 레고를 안전하게 이사할 수 있었습니다.

 

이사 당일에도 아침 8시에 오셔서 집안 상태를 전체적으로 점검하셨고 이사 가는집에 짐이 빠지는 걸 계속 확인 하시면서 바로 베란다에 물청소부터 전반적인 집안 스팀청소등등 입주청소를 할 수 없는 마음을 어찌 아시고 척척척 청소 후에 이사짐을 옮겨 주셨어요!!

 

세번째, 계속 저 또는 남편과 소통 하시면서 저희의 의견을 베이스로 하시면서도 현장 경험에서 나오는 바이브!!로 이건 어떠세요? 계속 물어봐 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실제로 물어봐 주시는 것 마다 저희가 애초에 계획했던 것보다 훨씬 더 더 더 좋았기에 그저 엄지 척을 올릴 수 밖에 없었습니다. 

 

탁월한 아이방 가구 배치, 세탁실 선반으로 인해 저는 세탁기, 건조기 그냥 따로 놔야겠다 했는데 기존대로 일렬로 올려주셔서 팬트리 공간을 만들어 주셨고!! 

 

무엇보다 정말 정말 더러웠던 집이였는데… 마지막 스팀 청소까지 다 마치시고 저희가 잔금을 보내드린 시간이 오후 4시였습니다.

 

정말 신속 정확!!!!!

저희가 잔금 문제로 중간에 딜레이가 거의 두시간이나 있었는데 헐헐

 

금요일에 이사하고 아직 가구가 도착하기도 전이라 정리가 안되었지만 사진도 참고하시라고 몇장 공유해 봅니다.

 

내 마음에 100% 꼭 맞는 이사팀은 세상에 없습니다. 하지만 자신과 맞는 이사팀은 찾을 수 있습니다. 저와 비슷한 경향의 이사팀을 찾으신다면 경인861팀을 강추합니다.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출처 - yes2424.com,  2024-01-23  , 칭찬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