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사 이야기

[yes2424 포장이사] :) 눈 오는 날 넘 감사드려요!

12/13(화) 눈이 펑펑 오는 오늘 이사했습니다.

 

팀장님부터 팀원분들까지 눈 오는 날 너무 고생하시고 감사드려서 바로 글 남깁니다 :)

 

포장이사는 처음이라 진짜 많은 곳에 견적을 받아보고 안내를 받았는데 팀장님깨서는 진짜 하나하나 다 설명해주시고 자신감이 넘치시는 모습에 믿어보자 하고 계약했습니다! 정말 잘한 선택이였어요!

 

그리고 리모델링 변수로 이삿날을 두번정도 변경했는데 팀장님께서 상황 설명드렸더니 변경해주셨어요 ㅠㅠㅠ 정말 이부분도 너무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서 788팀을 칭찬하는 이유와 선택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1. 팀워크 최고👍

팀장님과 팀원분들의 팀워크가 진짜 좋으세요! 각자 맡으신 업무를 하시면서도 2-3명이 함께 해야하는 업무에서는 바로바로 오셔서 파바바박-! 도와주시고 바로 각자 업무로 복귀해서 정말 빠르게 이사를 했습니다!

아침 8시부터 오후 14시쯤에 끝났는데 1시간 정도는 옆라인 이사로 진입이 어려웠는데도 엄청 빨리 끝났어요!

 

2. 웃으면서 하는 기분 좋은 이사☺️

이사하면서 정신이 하나도 없고, 짐이 제대로 포장되어있는지 확인하느라 바빴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너무 프로페셔널하시게 일하셔서 진짜 신경 1도 안쓰고 편안하게 농담도 하면서 이사했던거같아요! 특히 눈이 너무 많이 와서 엄청 신경쓰였는데 계속 괜찮다고 사무실이 가까워서 걸어서도 가신다면서 엄청 절 안심시켜주셨어요..! 에인젤 팀장님😇

 

3. 전 집과 동일한 위치 고대로!!!

와 이건 진짜 너무 신기한게 진짜 최대한 비슷하게 옮겨주셨어요!!

분명 다른 집인데 전 집인거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ㅋㅋㅋㅋㅋ

심지어 제가 소품이 좀 많은데 위치를 기억하시고 옮겨주셨더라구요..!

(당연히 한두개쯤은 배치가 다를 수 있습니다! 근데 이부분도 의심가시는지 물어보시더라구요..! 근데 저도 세세하게까지는 기억이 안나서..;;)

그리고 소품은 제가 정리해도 되니까 하려고 했더니 절대 손대지말고 말만 해달라고 다 정리해드릴거니까 말만 하라고 하시더라구요 ㅠㅠ..! 진짜 끝까지 제가 한건 하나도 없었습니당..!

 

총 점 : ⭐️⭐️⭐️⭐️⭐️X1213

 

또 이사하게 되면 788팀이랑 진행할겁니다 :) 그리고 주변에 곧 이사할 지인들이 몇명 있는데 진짜 바로 추천할거에요!!!

제가 다시 이사하는 그날까지 팀장님과 팀원분들이 계셨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이사 잘해주셔서 감사하고 눈 오는 날 고생 많으셨어요!

마지막까지 꼼꼼하게 검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더 많은 분들이 788팀을 알았으면 좋겠습니당!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출처 - https://www.yes2424.com, 2022-12-13, 칭찬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