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사 이야기

[yes2424 포장이사] 인천지역 772팀 정말 감사드립니다

 

4년 전에 서울에서 인천으로 이사할때도 예스2424를 이용했던 터라 이번에도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장재영 팀장님 처음 뵈었을 때부터 인상도 좋으시고 믿음직해 보여서 신뢰가 갔는데, 직접 이사를 해보니 역시나 만족스러웠습니다.

 

보통 이사할 때 이것저것 신경쓸 게 많은데 그런 것 하나 없이 알아서 잘 해주시니 저희가 특별히 할 일이 없더군요. 오히려 신경쓰이실테니 나가 계시면 저희가 연락드리겠다고 해 주시고, 크게 터치할 일 없이 너무나 편하게 이사했습니다.

짐 뺄 때 아침 일찍 오셔서 속전속결로 처리해 주시고, 점심때가 되기도 전에 끝마쳐 주셨습니다.

짐 들어올 때도 가구 위치도 옷장 문 열리는 것까지 감안해서 잘 조정해 주시고, 세탁기 호스 연결까지 신경써서 해 주신 덕분에 잘 쓰고 있습니다.

 

이사 한 번 하고나면 가구에 긁힌자국도 많이 나고 없어지는 물건도 있고 한데, 이번에는 많이 신경써 주신 덕분인지 그런 일 없이 무사히 마쳤던 것 같습니다. 침대 머리나 ㄱ자 책상같은 가구를 분해했다가 다시 조립해 주시는 줄은 몰랐는데, 그렇게 해주신 덕분에 가구에 큰 흠집 없이 잘 이사할 수 있었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또 여사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저희가 자잘한 부엌살림도 많고 냉장고 반찬같은것도 많은데 찾기 쉽게 정리정돈을 잘 해주시고 챙겨주신 덕분에 부엌이 깔끔하게 정리되었더군요.

 

팀원분들도 힘드셨을 텐데 밝은 표정으로 인사해 주시고, 요청사항 말씀드릴 때마다 바로바로 반영해 주시고 더 필요한 것 없냐고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다음에 또 이사할 일이 생기면 다시 이용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인천지역에서 이사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꼭 772팀을 추천해 드립니다.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

 

 

( 출처 - yes2424.com, 2024-05-16 , 칭찬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