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사 이야기

[yes2424 포장이사] 경인 346팀 정말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제가 작성한 후기 및 칭찬글로 많은 분들이 도움을 받으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24년 1월 2일 진행한 이사의 대만족 내용에 대해 써보겠습니다.
 
먼저 저희는 4세 아이가 하나 있는 3명의 가정으로 이사에 안전, 청결과 짐 배치가 걱정이 컸는데요.
견적시 와주신 팀장님께서 친절하게 상담을 해주셔서 걱정을 덜 수 있었습니다.
 
드디어 이사 당일 팀장님 및 팀원 분들께서 약속된 시간에 방문 주셨고 친절한 모습에 첫 느낌부터 아주 좋았습니다.
최초 팀장님께서 기존 집의 짐과 가구 배치를 사진으로 남기셨고 어른 짐 뿐만 아니라
애기 장남감과 음식 등도 많은 상황에서 바닥에 안전깔개 및 가구 커버를 사용하시며 굉장히 안전하고 깨끗하게 포장해주셨습니다.
 
이후 새집으로 짐을 올리 전에 수건과 가져오신 대형 청소기 등으로 장농과 수납장 및 집 바닥을 아주 깨끗하게 청소해주셨고
안전깔개 설치 및 버선을 신고 다니는 안전, 청결 유지의 모습도 좋았습니다.
 
청소 후 남성 팀원 분들은 가구 및 큰 짐 위주로 이동 및 정리해주셨는데
가구 배치에 대한 저희의 물음에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좋은 답변을 주셨고
저희가 몇번이나 마음을 바꿔도 웃으며 위치를 이동해주신 결과 10000% 대만족의 가구 배치가 가능했습니다.
 
또한 가구의 바닥 부분 마다 부직포를 붙여주셔서 미래 가구 이동시 수월하도록 신경 써주신 점이 매우 만족스러웠고
전주인 분이 사용하시던 집안 시설에 불편한 부분도 캐치하여 큰 노력을 해주신 결과 이제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수 많은 옷과 이불 또한 일일이 정리해주시는 것도 참 좋았습니다.
 
한편 여사님들께서는 주방 짐 및 작은 물건들 위주로 정리를 해주셨는데요.
전에 살던 집보다 수납장이 훨씬 적었으나 너무나도 편리하게 배치해주셔서 마치 오래 산 집과 같은 익숙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또한 꼼꼼하게 서랍에 어떤 물건이 들어갔는지 까지 포스트잇으로 표시도 붙여주셔서 대만족이었습니다.
냉장고 선반 및 가전도 깨끗하게 닦아 주셔서 새 가전을 산 느낌이었습니다.
 
이사를 해주신 팀장님과 팀원들님들 모두 매사에 항상 밝은 모습으로 웃으며 작업 및 대화를 해주셨고
청결, 안전, 신속, 정확, 숙련도 등 모든 부분에서 큰 만족을 주셔서 24년 새해 둘째날 부터 기분이 좋았습니다.
 
당연히 이사가 필요한 주변 모두에게 팀을 추천할 생각이며
끝으로 추운 날에도 불구하고 새집에서의 좋은 시작이 가능하도록 힘써주신
경인346팀에게 진심으로 무한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감동적인 이사를 할 수 있어 영광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출처 - yes2424.com,  2024-01-03 ,  칭찬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