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사 이야기

[yes2424 포장이사] 팀워크도 좋고 분위기도 편안한 이사

이틀전에 이사했어요.

팀장님 견적보러 오셨을때부터 쿨하게 버리기로 한 식탁 가져가도 추가금 안받는다고 말씀해주시고, 견적도 전문가답게 쓱 보시고 바로 내주셨어요. 비용부분도 잘 해주시고 신뢰감주셔서 다음날 아침에 바로 계약했어요.

이사 이틀전, 다른건 이전신청 다했는데 깜빡하고 식기세척기를 이전신청 못했다고 연락드리니 또 쿨하게 철거해드릴테니 걱정말라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이사 당일. 시간 잘지켜 와주시고 팀원 전체가 인상도 좋으시고 전문가셔서 팀웍좋게 척척 알아서 잘해주셔서 제가 할일이 전혀 없었어요. 모든 물품 새비닐에 담아 각잡아 옮겨주셨고, 바닥 보양도 잘해주셨고, 점심식사도 같이 드시자고해도 기어이 사양하시고 빨리 드시고 이사갈집으로 와주셨어요.

이사들어가는집에서 쇼파가 옮겨지고나서 짐들어오는동안 잠깐 기대어 잠이 들었는데 팀장님이 "이사하시느라 피곤하시죠?" 물어봐주시는데 제가 어찌나 죄송하던지ㅎㅎ 그만큼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시는 이사였습니다. 이사갈집에 새로 설치해야할것들이 많았는데 척척 알아서 해주시고, 감사했습니다. 안방 커튼봉 다는부분이 콘크리트라 못이 안박히는데 제가 커튼 꼭 있어야 아침에 잘 잘수있다고 말씀드리니, 방법을 찾아내서 달아주셨답니다! 진짜 감탄했어요.

팀장님은 이사끝나고 마지막까지 여러번 둘러보시며 옷서랍장 하나 더 사시라고 꼼꼼히 챙겨주셨습니다. 마지막 가실때에도 건강하시라고 몇번이나 덕담주시고ㅎㅎ

그리고 냉장고부분 한번 더 확인해달라고 이사다음날 연락드렸는데, 오셔서 친절하게 잘 봐주시고 가셨답니다^^

이사 여러번 해봤지만 가장 만족한 이사라 후기를 정성껏 남겨봅니다ㅎㅎㅎ 팀장님과 팀원사장님, 도우미이모님 수고 많으셨어요!!^^

 

( 출처 - yes2424.com2023-11-16 ,  칭찬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