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사 이야기

[yes2424 포장이사] 서울 718팀 늘 건강하세요.

안녕하세요~~

서울에서 자리잡고 아이낳아 기르고 이번이 6번째 이사였네요.

정말 이사 많이 다녔고 또 많은 이사팀을 만났었어요.

 

이사하는 내내 투덜거리는 분부터 냉동실이 깨끗하네 더럽네 살림 평가하시는분 심지어는 커피사가니 막걸리 사오라고 큰소리치는 이사팀.. 옷장 정리는 힘드니 안방에 옷잔뜩 쌓아두고 그냥 가버리는 이사팀.. 이사하는거 자체가 이런저런 일때문에 스트레스가 많았어요.

 

그러던중 가까운 지인이 먼저 이사를 해보고 정말 좋은 이사팀이 있다고 추천해 주시는데 밑져야 본전이지 하고 다른곳 견적은 받지도 않고 김숙자 팀장님께 바로 맡겼습니다.

 

정말 이사를 해보니 이렇게 차분하시고 고객 입장에서 작은것 하나하나 배려해 주시는 이사팀을 처음 만나서 이제야 만난것이 아쉬울 정도였습니다. 

저희집에 이사 도움주러 오신 까다로운 시누이도 명함을 받아가실 정도였으니까요~

 

다른 이사팀은 해가지면 집에갈 생각부터 하시던데 혹시나 가시기전에 무거운 가구 재배치나 힘쓰는거 더 해줄거 있냐고 계속 물으시고 하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늦은 시간까지 정리하는거 도와주셔서 이사하고 한결 수월하게 연말을 보내고 새해맞이도 할수 있었습니다.

 

저는 앞으로 몇번의 이사를 더해야 할지 모르지만 서울718팀과 함께 하겠습니다. 김숙자 팀장님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출처 - https://www.yes2424.com, 2023-01-04, 칭찬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