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사 이야기

[yes2424 포장이사] 친정엄마 이사도 경인588팀과 모시고싶어요 !!!

말그대로! 진짜! 친정엄마 이사도 588팀께 부탁드리고싶을정도로 너무 감사했습니다.

 

저 사실 견적 딱 한팀만 받았거든요 ^^ 주변에서 2.3군데는 받아야한다고 자꾸 말하는데, 왠지 추천받은 588팀만 견적받아보고 다른데는 안받고 싶더라구요. 그런데 왠일 ! 너무너무너무 대만족 🩷 

 

9년간 한집에서 살면서 이사가 처음이라 아이 짐도 많았고, 집에서 공방을 하고있어서 소소하고 큰 짐들이많았어요. 이사 시작전 세세하게 물어봐주시고 진행중에도 굉장히 신경써주셨답니다 ! 

아무래도 주부에게는 부엌살림도 중요하잖아요? 저는 이사하면서 정리해주신 그대로 아마 쭉 ㅡ 살것같습니다 😬🩷 

새집 입주라서 어떻게 배치할까 고민도 많이했는데, 어쩜 ''역시''라는 말이 절로 나올정도로 잘 해주셨어요. 

각기 다른 두 집에게 추천받아서 진행한건데, 추천해준사람들 밥 여러번 사줄예정이에요. 

그리고 제목에 적은것처럼 ! 친정엄마가 3년후에 이사하시는데, 그때도 588팀께 부탁드리고 싶어요. 엄마들은 후에 뒷말씀이 많으셔서 왠만해선 뭐 해드리기 쉽지않잖아요? 🤭 그런데 정말 경인588팀 명함 바로 드리려구요. 엄마가 너무 고마워하실것같아요 ㅎ 효도할꺼에요 ^^ 

 

작은것하나하나까지 신경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왜 다들 후기에 감사하다는 말씀 뿐인지 알았어요 ㅎ 

 

혹시 고민하시는분들 있으시면 

 

( 출처 - yes2424.com, 2024-10-16 , 칭찬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