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사 이야기

[yes2424 포장이사] 최고의 팀워크와 업무 퀄리티를 보여주신 경인440팀!

지난 주에 이사를 했어요. 이사 전에 후기들만 보고 기대가 많았는데, 기대 이상이었어요!
이사 전날까지 너무 불안하고 걱정됐는데
이삿날은 편안하고 행복한 맘으로 꿀잠 잤습니다! ㅎㅎㅎ
 
경인 440팀의 작업에선 그간 다른 팀에선 느낄 수 없었던 전문성이 느껴졌어요. 우선 팀 내 업무 분장이 확실했어요.
한 분은 전체 레이아웃을 주인과 상의하며 윤곽을 잡고, 다른 분들은 각 구역을 맡아서 디테일한 부분을 책임지셨어요. 이모님은 잡화들의 배치를 담당하시는데, 의뢰인의 의견을 고려하면서 최상의 정리 배치를 해내셨어요.
 
집은 넓은 편이지만 수납 공간이 부족해서 부엌 물품들이 잘 정리되지 않았는데, 상의를 거친 후 물건의 사용 빈도에 맞게 배치를 도와주셨어요. 일이 다 끝나기 직전에도 세세한 재배치가 필요한 부분을 상의해주시고, 커튼 등 세부 조정도 세심히 해주셨어요. 마지막에는 고치고 싶은 부분이 없는지 확인해주시며 최종 마무리를 짓으셨어요.
 
중간에도 팀원들이 그냥 끝내는 게 아니라 "잘" 하기 위해 의뢰인의 의견을 존중하면서 도움을 준 경우가 많았어요. 마지막에는 청소기, 스팀청소기, 소독기까지 사용해서 입주 청소를 두 번 한 기분이었어요. 아! 냉장고 청소도 빠짐없이 해주셨어요. 아기 침대 가드도 설치했던 모습 그대로 다시 끼워주셨고, 침대 스프레드도 그대로 밴드까지 끼워서 싹 정리해주셨어요. 모든 팀원분들이 업무를 수행하는 디테일이 대단하세요.
 
커튼 관련해서 좀 괴롭혀드린 것 같은데 너무너무 친절하게 다 잘 처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기가 중간에 난입했을 때도 다들 웃음띤 얼굴로 대해주셔서였는지
아기도 첫날부터 "새집 좋아~"라면서 적응 잘 하더라고요
 
덕분에 이사가 무섭지 않아졌어요
다음 번에도 이사할 일 생기면 찾아뵙고 싶어요
무더운 날씨에 매일매일 힘드실 텐데 모쪼록 건강하세요^^
 
마지막으로 열어보고 탄성이 나왔던 화장대 사진으로 마무리합니다~
 

 

( 출처 - yes2424.com, 2024-06-19,  칭찬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