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사 이야기

[yes2424 포장이사] 내 눈 앞의 매직쇼! 나만 알고 싶은 서울 760팀

 안녕하세요? 이사 준비로 바쁜 하루 하루를 보냈는데 이젠 새로운 곳에서 이사 후기를 작성하네요.

 

 6년만에 이사를 하게 되면서 늘어난 살림살이를 어찌 다 포장해서 옮길까 걱정이 많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이사를  겪어보니 정말 쓸데없는 걱정이였어요. 견적을 보러오신 팀장님께서 이사는 저희에게 믿고 맡기시고 버릴 물건 정리, 가구배치 등등 이사준비만 하시라고 하셨는데 왜 그렇게 팀장님과 팀원들의 능력에 자신감이 넘치셨는지 알 수 있었어요!

 사실 서울 760팀과는 이전 이사에서 첫 인연을 맺은 뒤 너무 만족해서 다음 이사에도 꼭 다시 연락드려야겠다 생각했었어요. 당시에 가족이 먼저 이사를 하고 추천을 받아 만나게 되었고 저희 가족들은 꾸준히 의뢰를 드리고 있답니다.

 

 이사 당일 저는 제 눈을 의심했습니다. 정말 무대 위의 매직 쇼를 보는 것 같았어요. 서울 760팀의 팀장님과 팀원분들이 각자의 업무에 배치되어 따로 또 같이 착착착 이사를 진행하시는데 정말 이분들은 프로시구나~라는 생각이 들었고 막힘없이 포장하시고 옮기시는 모습을 보면서 너무 신기하기만 했습니다. 젊은 팀원들로 구성되어 있었고 팀 분위기도 너무 좋아서 서로 밝게 대화하고 웃으면서 무거운 짐도 누구하나 미루지 않고 서로 서로 힘을 합치는 모습을 보면서 정말 대단한 팀 ''예스2424 어벤져스''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이사가는 집에 도착해서 잔금처리하는 동안 팀원들이 화이팅 힘내자~라고 말씀하시는 걸 우연히 들었어요. 무겁고 많은 이삿짐을 계속 옮기시니 얼마나 힘드셨을까요. 이제 다시 넣는 이사가 시작되는데 긍정의 에너지를 팀원끼리 주고 받는 모습을 보면서 너무 감동했어요. 가전가구를 배치하면서 저의 요청사항을 경청해 주시고 힘든 내색 한번 없이 밝은 모습으로 흔쾌히 해주시는 760팀을 보면서 너무 감사하고 또 감사했습니다. 뚝딱뚝딱 옷장도 조립해 주시고 가구 균형도 맞춰주시고 아이방에 자잘한 책과 물건들이 많은데 정리도 잘 해주시고 침대도 변형해서 조립해 주시고 주방도 가지런히 분류해 주시고 에어컨 분리시 가스손실도 줄여주시고 정말 너무 많아서 다 쓸 수가 없네요. 저희집에 매주 오시는 이모님이 이사 다음날 오셔서 보시더니 정말 정리 잘 하는 이사업체라고 칭찬해 주셨어요~

 

 서울 760팀 덕분에 정말 행복한 이사가 되었고 팀원분들의 좋은 기운과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어서 정말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다시 뵙고 싶은데 자꾸 이사를 다닐 수도 없고 이렇게 나마 저의 마음이 전달이 되었으면 해서 인생 첫 칭찬후기를 작성합니다. 서울 760팀 모두 항상 행복하시고 무엇보다 건강하셔서 다음 이사때 또 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런데 서울 760팀 저만 알고 싶은데 안될까요? 너무 예약이 많아서 다음에 제가 예약하기 어려우면 안되니까요^^ 

 

( 출처 - https://www.yes2424.com,  2023-05-24, 칭찬하기  )